[스포츠서울 | 표권향기자] 대한민국 TOP3 TV브랜드(올해 7월 제조사 순위 기준) 이노스TV가 23일 공영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저인치 스마트TV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 제품은 신제품 M270F 스마트 모니터-IPTV와 G32F QLED 제로 에디션이다. M270F 스마트 모니터는 20만4000원에서 추가 할인해 17만4000원으로, G32F QLED 제로 에디션은 22만9000원에서 19만9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배송비는 무료다.

신제품 M270F 스마트 모니터-IPTV는 27인으로, 스마트 TV와 모니터의 장점을 모아 만든 제품이라고 이노스TV 측은 말했다. 또 무빙 스탠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집, 회사, 전시장, 매장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G32F QLED 제로 에디션은 32인치 구글TV로 저인치TV다. 이 제품에 대한 5년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한다. 퀀텀닷 기술이 적용된 QLED 패널을 사용해 선명한 컬러감을 제공하며, 넓은 색 영역 기술을 지원해 자연에 가까운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고 이노스 측은 설명했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저인치 제품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 시원한 가을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처서를 맞아, 단 하루 시원한 혜택을 드리니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브랜드로, 현재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국내 중소기업 TV 기업 중 최다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혁신적 기술과 다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중소기업 TV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 IoT 제품을 유통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