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명 작가의 \'제3의 시나리오\' 오디오북 독점 공개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국내 1위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베스트셀러 제조기’로 불리는 김진명 작가의 ‘제3의 시나리오’를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독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3의 시나리오’는 한반도를 소재로 강대국의 야욕을 해석하며 현실과 픽션을 넘나드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작품은 윌라 출시 즉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고구려’를 잇는 김진명 작가의 또 하나의 역작이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내용의 ‘제3의 시나리오’는 오디오북을 통해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음향효과와 전문 성우 낭독으로 눈으로 읽을 때보다, 귀로 들을 때 입체적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윌라에선 김진명 작가의 다른 작품도 들을 수 있다. 대한민국 역사소설의 새로운 장을 연 작품이자, 고구려 역사를 통해 동북공정을 비판한 ‘고구려’, 많은 이의 관심 밖에 있던 세계기록유산 ‘직지’를 통해 우리 민족의 자긍심을 갖게 한 소설 ‘직지’, 소설로만 즐기기엔 너무 현실처럼 느껴지는 ‘바이러스X’ 등도 윌라 시그니터 오디오북으로 즐길 수 있다.

윌라는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오직 윌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김진명 작가의 오디오북으로 김진명 정주행하기를 추천한다. 소설 속으로 빠져 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