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민 이수민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올해 만18세 이상으로 생애 첫 투표를 하게 된 스타들도 의미 있는 투표를 알렸다. 모델 한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소를 찾은 인증샷과 함께 “친구들아 투표하자. 생애 첫 투표”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현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를 착용하며 엄지손가락을 올린 모습이다.

배우 이수민도 인스타그램에 “첫 투표, 마스크 꼭 끼고 소중한 한 표 행사하기, 무엇보다 건강도 꼭 챙기세요”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를 착용하고 투표소 앞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스타 투표 인증샷

이들과 더불어 다양한 나잇대의 스타들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방송인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5시 잠에서 깼다. 생전 처음 제일먼저 투표장에 가고싶어서였다. 6시 정각에 맞춰 투표장에 도착. 내 앞에 20명 정도 줄 서있다”며 “1호 투표는 포기하고 내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내 권리이자 의무를 행사한 기분 더 나은 세상이 되기를 희망하며 새 아침을 맞는다”고 투표 소감을 밝혔다.

가수 이문세는 코로나19로 인한 자진 자가격리 이후 투표에 임했다고 알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과의 근황을 담은 사진과 함께 “자진 자가격리 끝. 투표 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배우 최명길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인증샷과 “소중한 한 표. 이른 아침”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들 외에도 가수 이지혜, 방송인 겸 작가 기안84, 젝스키스 김재덕, 원더걸스 혜림, 배우 김정화 유은성 부부 등이 이른 오전부터 투표에 나선 인증샷과 소감을 남겼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각 스타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