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쥬비스 다이어트가 2020년 새로운 홈다이어트 브랜드인 ‘쥬비스 앳홈’을 런칭할 계획이라 밝히며 해당 서비스 런칭을 위해 헬스트레이너와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쥬비스 앳홈’과 함께할 방문 운동 컨설턴트 모집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업 설명회는 오는 2월 11일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방문 운동 컨설턴트는 쥬비스 앳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PT, 요가, 필라테스 등 현직에 있는 전문 트레이너는 물론 프리랜서 및 운동 관련 전공자 등 전문적인 운동 티칭 능력을 겸비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를 통해 운동 컨설턴트의 업무와 비전 등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쥬비스 앳홈’은 쥬비스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응집된 감량 특화 기기를 가지고 트레이너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관리를 해 주는 시스템으로 영양소 분석과 안티 스트레스 분석은 물론 인바디 분석까지 3가지 측정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전반적인 몸 상태를 분석하고 특허 받은 주파를 활용한 4가지 모드의 저주파 관리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근육 활성화, 영양소 분석, 행동 패턴 변화 수치 등을 AI가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된 나의 감량 지표를 APP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관리의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쥬비스 관계자는 “쥬비스 앳홈 방문 운동 컨설턴트에게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동종업계 최고의 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쥬비스 앳홈 방문 컨설턴트가 되면 일 3명의 고객 관리를 기준으로 회당 6만원 월 4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한편 16만명에 달하는 쥬비스의 고객 파워를 통해 고객 모집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쥬비스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를 오픈해 트레이너의 전문성 향상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