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전형과 모집 단위에서 수능 최저학력 기준 폐지
- 차병원, 차움, 미국 LA 차병원, 도쿄 셀 클리닉 등 차병원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계된 취업과 인턴 기회 제공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25~28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수시모집에 관한 입학 정보를 제공하고 진학 상담 및 우수 학생 유치 활동을 벌인다.
차의과학대학 상담 부스에는 장정헌 차의과학대학 입학처장을 중심으로 입학사정관, 교직원, 학생홍보단 등이 현장에 나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1:1 진학 상담을 진행한다.
|
차의과학대학의 2020학년도 수시모집 인원은 400명으로 수시 모집 비율은 약 80%다.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한다. 차의과학대학은 3명의 입학사정관과 24명의 위촉사정관 총 27명의 입학사정관이 이번 수시모집에서 학생을 선발한다.
장정헌 차의과학대학교 입학처장은 “차의과학대학은 간호대학, 생명과학대학, 건강과학대학, 융합과학대학 등 의과학 특성화에 중점을 두고 학교 차원의 지원을 집중하고 있는 대학”이라며, “창의적이고 미래 도전적인 인재와 이를 바탕으로 국제 사회에 뛰어들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
차의과학대학의 장학금 수혜율은 2018년 기준 91%다. 등록금은 경기 북부 사립대학 중 최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최초합격자 신입생 전원 기숙사를 보장하며 재학생은 성적순에 따라 선별한다.
차의과학대학의 수시모집은 오는 9월 6일부터 9월 11일 오후 5시까지다. 수시모집 요강 및 지난해 경쟁률 등 자세한 사항은 학교 입학처 문의 및 차의과학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상덕기자 network@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