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배우 심지호가 아들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1일 심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심이안 군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잠깐 나왔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사랑스런 저의 아이들과의 좋은 추억을 또 하나 만들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심지호는 이어 "어서 빨리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심지호는 아들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닮은 모습으로 훈훈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앞서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고지용이 아들 승재와 함께 심지호네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지호는 아이들과 다정하게 놀아주고, 식사도 직접 챙기는 능숙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직접 코코아 가루와 마시멜로를 이용해 '베이비치노'를 만들어 주는 등 '프로 아빠'의 면모를 선보여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2000년 KBS2 드라마 '학교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심지호는 지난 2014년 일반인 여성과 비공개로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심지호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