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베개를 통째로 세탁기에 넣어 커버 안의 솜까지 세탁할 수 있는 코튼샤워베개(대표: 이상혁)가 지난 11월 16일 미국 대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델 ‘코튼샤워 엣지’를 론칭하여 국내 베개의 미국 진출이 화제가 되었다.
코튼샤워베개는 OEKO TEX 100 인증을 받은 최고급 충전재로 베개 속을 채운 솜 베개임에도 불구하고 세탁 후에도 처음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1개의 베개 안에 4개의 베개가 합쳐진 설계로 기능성을 구현하여 어떠한 자세로 잠을 자더라도 목과 경추를 바른 자세로 유도해주는 베개로 소문이 나면서 이미 국내 소비자들의 순수 후기만 1만 건 이상을 확보한 검증된 베개다.
이번 론칭에서 선보인 ‘코튼샤워 엣지’제품은 기존의 평면적인 베개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게 굴곡져 어깨라인을 따라 밀착되는 형태로 이름처럼 엣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훨씬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샤양의 제품으로 순수 자연에서 얻은 백토와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오일로 원단을 가공해 가장 까다롭다는 유럽의 SVHC 기준 191개 유해물질 테스트와 SGS 항균 테스트 99.9% 통과하였으며, 미국 출시를 위한 CPSIA 테스트 및 미국에서 제일 까다로운 12세이하 아동용 캘리포니아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신뢰 속에 전 세계 배커들의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세탁 가능한 접이식 베개 특허와, 경기도 주관 ‘2015 섬유산업 융합 사업화 아이디어공모전’ 금상을 받은 코튼샤워베개의 이상혁 대표는 “ 국내 수요를 넘어 전 세계에 새로운 베개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 글로벌 배개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 될것”이란 자신감을 드러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