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공룡메카드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올 겨울 개봉하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제작한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2019년 1월 10일 개봉날짜를 잡은 가운데 최근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의 1차 예고편은 포효하는 티라노사우루스부터 하늘을 가르는 프테라노돈까지 다양한 공룡들이 등장한다. 이어 알을 깨고 나오는 귀여운 작은 공룡 ‘트리케라’의 모습과 타이니소어들이 즐겁게 뛰어 노는 모습, “이 섬에 있는 모든 타이니소어를 잡아라!”라고 외치는 수상한 목소리에 타이니소어들이 도망가는 모습 등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개구쟁이 소년 나용찬이 살아있는 작은 공룡을 발견하며 시작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 TV 애니메이션 ‘공룡메카드’의 첫 극장판이다. TV 시리즈와는 달리 모든 캐릭터를 3D로 구현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현재 ‘공룡메카드’는 KBS1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인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역시 인기를 모으고 있어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2019년 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