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올데이킹(ALL DAY KING)’ 론칭_181029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버거킹은 인기 세트 메뉴 3종을 하루 종일 4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버거킹의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라는 슬로건 아래 인기 세트 메뉴 3종인 콰트로치즈와퍼JR세트, 통새우와퍼JR세트, 롱치킨버거세트를 기존보다 더 저렴한 가격인 4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점심 시간 할인 등 특정 시간에 한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달리 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첫 ‘올데이킹’ 메뉴 3종은 쇠고기, 새우, 치킨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4 가지 치즈와 버거킹이 자랑하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가 일품인 콰트로치즈와퍼JR, 갈릭페퍼향의 탱글탱글한 구운 통새우로 씹는 맛이 남다른 통새우와퍼JR, 담백한 치킨 패티가 매력적인 메뉴로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와 싱싱한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치킨 버거 매니아를 사로잡은 롱치킨버거가 올데이킹 메뉴로 선정됐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올데이킹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다양한 인기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가성비’,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맛과 가격 모두 높은 만족을 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