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 '차세대 국민 여동생' 배우 이수민의 청순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8일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수민의 패션 매거진 '쎄씨 차이나' K-컬처 익스프레스(K-Culture Express)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수민은 출연했던 MBC '음악중심' KBS2 '해피투게더3' 등이 중국에 방송되면서 화제가 돼 3월 화이트데이에 맞는 컨셉으로 화보를 찍게 됐다.


화보 속 이수민은 특유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부각해주는 표정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골드 컬러의 별무늬 프린팅과 실버 글리터 장식으로 수놓은 화려한 원피스를 입어 화사함을 물씬 풍겼다. 누드 톤의 드레스와 살짝 묶은 머리의 조합은 청순함 지수를 높였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은 역할을 맡아 연기로 인정받고 싶다"며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뵙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수민은 영화 '내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3월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9'에 전혜빈.장희진 등 과 함께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수민의 여신 자태가 가득 담긴 화보는 '쎄씨 차이나' K-컬처 익스프레스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J&K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