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2017년 드림웍스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가 홍보 대사로 발탁된 ‘권 비서’ 권혁수의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권 비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극중 ‘권 비서’로 변신한 ‘권혁수’가 참여한 패러디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권 비서의 24시간’ 포스터는 ‘보스 베이비’를 보필하는 각기 다른 9인의 권 비서 모습을 담아 빵빵 터지는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메모하는 권 비서부터 에스프레소를 대접하는 권 비서, 전화 받는 권 비서, 분유를 타 온 권 비서, 사원증을 자랑하는 권 비서, 초밥을 사 온 권 비서 등 권혁수 특유의 익살스러운 몸짓은 영화 속 ‘보스 베이비’의 잔망스러운 표정과 제스처를 연상시킨다.
여기에 ‘엄빠보다 무서운 동생의 탄생’을 패러디한 ‘엄빠보다 무서운 보스의 탄생’이라는 카피는 권 비서의 시점에서 ‘베이비 주식회사’의 보스인 캐릭터의 반전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
두 번째 ‘보스와 나’ 포스터는 ‘보스의, 보스에 의한, 보스를 위한’이라는 카피와 함께 ‘보스 베이비’를 향해 군기 바짝 선 경례를 하고 있는 권혁수의 모습을 담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7개월 보스 베이비’와 ‘372개월 권 비서’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더해진 포스터는 나이가 뒤바뀐 보스와 비서의 관계를 재미있게 표현한 것은 물론, 실사와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환상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알렉 볼드윈, 토비 맥과이어, 스티브 부세미, 리사 쿠드로, 지미 키멜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보스 베이비’는 5월 3일 개봉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