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여유있게 쉬고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히어로즈 야구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건립된 돔구장이자 넥센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가장 가까운 특1급 호텔에서 숙박을 경험하고 스릴 넘치는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히어로즈 야구 패키지’는 오는 4~6월 만나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날씨와 상관없이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경기장과 가장 근접한 로얄 다이아몬드석 혹은 2층 테이블석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박진감 넘치는 야구 경기와 응원 열기로 가득한 돔구장에서 승리를 위한 넥센 히어로즈 응원 막대와 머플러가 제공되어 야구장을 처음 찾은 고객도 금방 열띤 응원에 동참할 수 있다.
승리의 환호성으로 가득한 돔구장에서의 야구 경기 관람,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 그리고 야구 경기 티켓 2매와 넥센 히어로즈 기념품을 제공하는 ‘히어로즈 야구 패키지’와 함께 열기 가득한 2017년 한국 야구 시즌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조금만 금액을 더 보태면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가능한 클럽 룸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박진감 넘치는 야구 경기와 뜨거운 응원의 열기로 가득할 ‘히어로즈 야구 패키지’로 그 어느 때 보다 더 신나는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스포츠 관람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3만5000원부터.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