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성진기자] 전남 여수에 들어서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가 회사 보유분 객실 10개를 특별 분양한다.
여수엑스포 공원 내에 들어서는 호텔로 교통, 관광 등 각종 호재를 두루 갖춘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앞서 전국 각지의 수요자와 투자자들에 주목받으며 그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호텔 분양의 최우선 요건이라고 할 수 있는 입지 측면에서 우위를 확보한 것이 눈에 띈다. KTX 여수엑스포역과 5분 거리로 여수 내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어 인근 지역은 물론, 서울 등 수도권 관광객의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이다. 여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추가 관광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관광도시라는 점을 고려해 객실도 다양화했다. 일반실 330실과 풀빌라실 10실의 차별화된 객실 구성으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 또한 각 객실은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는 관광도시인 점을 고려해 3인 1실로 가격을 책정해 경쟁력을 확보했다.
호텔 내부에 마련된 부대시설도 우수하다.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투자자들에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동시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옥상수영장과 사우나를 비롯해 요트장, 바비큐장, 탁구장, 키즈카페, 피트니스, 세미나실(3개), 레스토랑, 편의점, 코인 세탁실 등 국내 유수 호텔 못지 않은 15개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이밖에 호텔 운영 전문 기업에 호텔 전반의 운영과 관리를 위탁해 안정적인 호텔 운영과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지진 등 자연재해에 대비할 수 있는 내진설계를 적용해 안전에 대한 우려도 덜었다.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호텔 분양 소식에 보내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회사보유분 객실 10실을 특별분양하게 됐다”며,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관광지의 호텔로서 우수한 입지와 요건을 갖춘 곳인 만큼 이번 특별 분양 또한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호텔 분양을 염두에 두고 계신다면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의 회사보유분 객실 특별분양은 1월 말 마감될 예정이며,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연간 무료 숙박(10일) ▲유료 숙박 시 할인(20%) ▲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30%) ▲호텔 요트 무료 이용권 지급(20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뉴미디어국 woosdad@sportsseoul.com
기사추천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