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화제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랩 실력을 인정받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 힙합 명사수 랩스타 정상수가 앨범 제작 크라우드펀딩을 시도하고 참여자들에게 직접 사인 CD, 정상수 캐리커처 티셔츠, 공연 티켓, 영상 편지 등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최근 쇼미더머니5 출연 이후 각종 대학 축제 무대, 적십자와 함께한 불우이웃을 위한 모금 콘서트 '밥 한끼 하자'등 다양한 활동을 해온 정상수는 최근 자신의 모든 열정을 담은 새로운 국악 힙합 앨범 '한소리' 제작에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응원하는 크라우드펀딩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통해 팬들과 차별화된 교감을 시도한다.
부산대학교 국악과 출신인 정상수는 이번 앨범에서 정상 힙합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은 한글 찬양 랩으로 한글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국악과 자신의 G-funk 스타일의 비트 랩을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정상수의 소속사인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의 오종수 대표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다양한 음악들이 널리 알려줄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하고 있고 동시에 이번 음반으로 정상수의 음악을 해외에도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정상수의 새 음반 제작 프로젝트는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한다는 취지를 가진 '골든큐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진행하고 있다.
정상수는 이번 음반 제작 프로젝트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방송을 준비중이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