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역파크푸르지오(12.3)
기흥역 파크푸르지오

기흥역세권의 핵심을 모두 담은 마지막 특급입지, 더블역세권 용인의 마지막 신도시

서울 및 수도권 분양시장이 치솟는 전세난으로 인하여 시장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고공 상승하는 전세값에 한숨 쉬며 내집 마련을 목적으로 둔 실수요자들이 수도권 지역 중, 교통과 환경이 좋으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개발 호재가 있는 지역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추세다. 특히 경기 용인 기흥역세권지구는 서울과의 출퇴근이 편리하면서도, 주변 녹지의 발달로 주거환경이 좋은 곳으로 손꼽힌다. 실수요자들이 적극적으로 구매를 고려, 관심을 두고 있는 지역 중 하나다. 기흥 역세권은 올해 부동산 시장의 초관심 지역 중 하나로 떠올랐다는 평가다.

최근 경기 용인 기흥역세권지구 도시개발사업 3-3블록에 위치한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에 대해 잔여분 특별 분양을 진행중이다. 총 994세대로 구성된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는 기흥택지개발 1지구 마지막 물량으로써 실수요자들 및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흥역 파크푸르지오’ 주거용 오피스텔 84㎡은 침실 3개 화장실 2개로 소형 아파트와 동일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 현관 수납 공간을 양 옆으로 설치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실용성이 뛰어나다. 2~3인 가구 급증으로인한 전세난 탈출구로 2룸, 3룸이 날개를 달았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114㎡로 팔각 전망대로 적용해 파노라마식 전망을 거실에서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 강, 골프장 등 자연 경관이 뛰어나서 조망권 경제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미국에서는 골프장 조망 주택이 4배 이상 고가로 가격차가 나기도 하는 게 시간이 갈수록 그 가치가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한다. 특히 기흥 역세권 지구는 향후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2021년 예정)가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지며,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인 구성역에서 환승하면 삼성역까지 10분대,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이 가능하다. 광역 교통망도 상당히 잘 갖춰져 있다. 42번, 32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울을 비롯한 분당·수원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용서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이용도 편리하다.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는 혁신적 평면설계, 기흥 역세권 유일의 실내체육관에 게스트하우스까지 갖추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기흥역 인근에 백화점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이 입점하는 레이시티몰, AK 쇼핑몰 등과 같은 대형 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기흥 역세권에서 마지막 프리미엄을 만날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관람은 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대표번호(문의: 1599-3397)로 미리 예약방문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