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찌
[스포츠서울] 명품 브랜드 구찌(GUCCI)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일부 품목에 한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해 화제인 가운데 배우 이영애가 명품 브랜드 구찌와 함께 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영애는 지난해 12월 매거진 '바자'에서 명품브랜드 '구찌'와 함께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영애는 올 화이트의 정장을 입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이영애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뽀얀 피부를 뽐낸 이영애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찌, 이영애 진정한 여신이다", "구찌, 이영애 우와", "구찌, 이영애 눈의 여왕 같아", "구찌, 말도 안 돼", "구찌, 동안 비결 좀 알려주세요", "구찌, 이영애는 언제 늙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9일 구찌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방, 클러치 등 일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공시했다.
이날 오전부터 한 커뮤니티에서는 '구찌 디자이너가 바뀌면서 매장에서 50% 세일이 진행되며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오늘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등의 내용이 담긴 글이 일파만파 확산됐다. 이에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 많은 접속자가 몰리면서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석혜란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바자 제공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