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시, 은정. 제공 | MBK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DB
엘시
[스포츠서울] 실력파 남자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솔로 여가수 '엘시(Elsie)'의 정체는 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으로 밝혀졌다.
30일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은정이 엘시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데뷔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7일 티아라, 더 씨야, 스피드 등이 소속된 MBK 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사 소속 여가수 중 한 명이 곧 발표할 솔로 신곡에 케이윌이 보컬 피처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
MBK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와 함께 해당 여가수의 얼굴 일부분과 몸매 및 '엘시(Elsie)란 이름과 '2015, 0501'란 로마 숫자의 타투가 담긴 티저 이미지들 역시 공개했지만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선 가수 엘시가 티아라 은정이라는 추측이 제기된 가운데 전혀 다른 얼굴이 공개됐다.
30일 엘시 소속사 측은 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된 사진 속 여성은 앳된 분위기를 이루면서도 애잔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소속사는 새롭게 공개된 사진 속 인물이 엘시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대신 "Who is Elsie?(엘시는 누구?)"라는 문구만 새겨졌다.
이 같은 소식에 네티즌은 "엘시, 은정이었구나", "엘시, 궁금했는데", "엘시, 얼굴 없는 가수?", "엘시, 저 여자도 아닌가?", "엘시, 그럼 공개된 여성은 누구?", "엘시, 역시", "엘시, 티저 노래 좋네요", "엘시, 빅뱅하고 동시 공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엘시(Elsie)의 아찔한 티저 영상은 29일 밤 1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신곡 음원은 30일에서 오는 5월 1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빅뱅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다.
석혜란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