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BONCEP)’이 다이소몰이 발표한 ‘2025 연말결산 뷰티 베스트픽’에서 화장품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이소몰은 지난 1년간의 판매 및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2025 다이소몰 리포트’를 발간했다. 이 가운데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가 미백 앰플 부문 1위를,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가 립메이크업 부문 1위를 각각 기록했다. 특히 립 타투 스티커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가운데 판매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를 기념해 본셉은 다이소몰에서 ‘연말 특집 뷰티 리뷰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본셉 색조 상품 구매 후 사용 전·후 비교 사진을 상품 후기로 등록하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본셉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립 메이크업 우수 리뷰 10명에게는 본셉 레티놀 아이크림와 V겔 마스크 시트를, 아이 메이크업 우수 리뷰 10명에게 바디 괄사와 마스크 시트를 각각 제공한다. 추가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할인 쿠폰도 지원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스킨케어와 색조에서 다이소몰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본셉은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