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12월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라인 확장에 나선다. 두 제품 모두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통기성 높은 편안한 메이크업을 구현,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는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85.36%에 달하며,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이 더해져 얇게 밀착되면서도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사용 직후 모공이 55.7% 커버되는 효과가 확인되었으며[1], 가벼운 텍스처가 부드럽게 펼쳐져 자연스러운 ‘생얼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설화수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하고, 결점까지 보정하는 데일리 내추럴 커버 크림이다. 아이보리, 베이지, 샌드, 앰버, 진저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밀착력이 좋은 크림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코팅해 잡티를 커버하고, 끈적임이나 칙칙해지는 증상 없이 오래도록 깨끗한 광채를 유지한다. 78.83%에 이르는 스킨케어 성분 비중을 구현해 피부 수분량 증가 및 눈가 주름 개선 효과도 제공한다. 사용 직후부터 73.6%의 잡티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단독 사용 대비 24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가 3.7% 증가하고 모공 면적이 38.9%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 보다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조합이다.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12월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는 2026년 3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