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헬스&뷰티케어 전문기업 디에이치메디케어의 신발 방수 스프레이 ‘안젖소’가 누적 판매 22만 개를 돌파하며 카테고리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21년 출시 직후 쿠팡 방수 스프레이 부문 1위를 기록한 안젖소는 지난해 7만 개, 올해 11월 기준 4만 개 이상 판매되며 ‘어그 부츠 케어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안젖소는 겨울철 자주 신는 양털·스웨이드 신발 관리에 특히 강점을 가진다. 스웨이드나 어그 부츠는 전문 세탁을 맡기면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데, 안젖소는 집에서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돼 세탁 비용과 시간을 줄여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1캔으로 약 4~5켤레까지 사용 가능하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소재 표면을 균일하게 코팅해주며 빠른 건조로 바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무색·투명 스프레이라 어떤 색상의 스웨이드·운동화에도 사용할 수 있어 일상은 물론 러닝·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1회 코팅으로 약 6개월간 방수 효과가 유지돼 눈·비·오염으로 인한 얼룩을 방지하고, 공기 순환은 그대로 유지해 편안한 착용감을 돕는다. 또한 기존 150ml에서 200ml로 용량을 확대해 가성비 역시 강화했다.
DH메디케어 담당자는 “안젖소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눈과 비, 각종 생활 오염에 취약한 신발 관리가 해결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더욱 신경 쓸 예정이다”고 답했다.
안젖소는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