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겨울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를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복제는 ‘겨울에 꼭 필요한 탑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겨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쇼핑지원금 즉시 지급을 비롯해 탑텐의 인기 아우터 라인업을 비롯한 시즌 대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고객을 기다린다.

특히,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연말과 맞물려 겨울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시기에 걸맞게, 꾸준한 베스트셀러인 온에어 발열내의, 가볍고 따뜻한 슈퍼에어 다운 및 에어테크 패딩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텍스처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스타드 얀 스웨터, 편안한 착용감의 플리스 시리즈 등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탑텐 관계자는 “행복제는 탑텐의 대표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여, 겨울 시즌 쇼핑 경험을 더욱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