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WE GO UP’ 수록곡 ‘PSYCHO’ 개인 비주얼을 순차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블로그에 [WE GO UP] PSYCHO VISUAL PHOTO를 게재했다. 전날 루카, 로라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아사, 파리타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수록곡 프로모션에 속도를 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사와 파리타는 짙은 눈빛과 묵직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사는 자수가 포인트인 오프숄더 톱과 땋은 헤어 스타일로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고, 파리타는 EVER DREAM THIS GIRL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에 초커와 비니를 매치해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두 사람의 대비되는 스타일링은 PSYCHO가 지닌 콘셉트의 다층적인 결을 예고한다.

앞서 얼굴을 가린 붉은 장발 실루엣, 레드립과 그릴즈가 돋보이는 티저 등이 공개될 때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 바 있다. 이번 개인 비주얼 역시 곡 제목과 연결되는 미스터리한 무드를 강화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해 라이브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 기세를 몰아 15일과 16일 일본 치바를 시작으로 나고야, 도쿄, 고베, 방콕, 타이베이를 순회하는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를 개최하며 글로벌 행보를 본격화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