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강문갑 기자] 연일 지속되는 폭염 특보와 함께 열대야갸 기승을 부리고 있는 올 여름, 휴가 시즌 최고의 선택지는 수상레저가 손꼽힌다. 짜릿한 레포츠를 즐기며 그동안 쌓여왔던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한 방에 날려보낼 수 있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물이 주는 시원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건 덤이다.
최근 몇 년 사이 전국 곳곳의 수상레저장은 멀티 플레이스로 진화하고 있다.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튜브 등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카라반 캠핑, 카페, 바비큐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평, 홍천, 완주, 공주, 창녕 등 지역에서 이런 수상레저장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색 있는 수상레저와 체험활동이 가능해 데이트 코스, 가족 피서지, 친구들과의 여름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가평군 청평면은 지리적 이점이 크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접근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청평역, 청평터미널 하차 후 택시로 이동하면 된다. 무료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가평 르푸앙 수상레저는 플라이피쉬, 허리케인, 바나나보트 등 최신 놀이기구 14종과 대형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만나볼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샤워실, 대형 수영장, 매점, 카페, 바베큐장 등이 마련돼 있다.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초보 강습도 진행하고 있으며, 중급 이상이라면 라이딩 체험도 가능하다.
다양한 동작을 요구하는 수상스키는 유연성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며, 물 위에서 속도감을 즐기고 자연을 느끼는 경험 자체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처럼 수상스키는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 단체 등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로맨틱한 캐빈, 이색적인 카라반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갖춰져 있어 1박 2일 여행 코스로도 적합하다.
모든 객실에서는 청평호수를 조망할 수 있어 답답하고 피곤한 현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며,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