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스티벌 크리에이터 프로모션 운영 대행사 선정

국내 주요 뮤직 페스티벌 진행

5월 선정 후 즉시 성과 달성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순이엔티가 네이버 크리에이터 프로모션의 운영 대행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서울재즈페스티벌 등 국내 주요 뮤직 페스티벌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순이엔티는 지난 5월 뮤직 페스티벌 크리에이터 프로모션 운영에 대한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에 참여, 숏폼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와 대규모 행사 운영 경험을 제시해 최종 선정됐다.

주요업무는 ▲크리에이터 전담 매니지먼트 ▲페스티벌 현장 운영 ▲크리에이터 CS 업무 등이다.

앞으로 서울재즈페스티벌,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에버랜드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서울콘 MCP 등 네이버가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프로모션 운영을 담당한다.

원활한 시작으로 성과를 달성했다. 순이엔티는 선정 이후 서울재즈페스티벌과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서 현장 참석률 평균 약 99.5%를 달성, ▲현장 진행 ▲응대 ▲사후 콘텐츠 관리 등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페스티벌과 연계한 크리에이터 프로모션 운영 분야는 숏폼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순이엔티가 잘하는 업무영역”이라며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올해 진행될 프로모션들을 성공적으로 마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숏폼을 활용한 ▲광고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커머스(순샵) ▲IP 콘텐츠 제작 ▲배우 매니지먼트 ▲숏드라마 플랫폼 등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종합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