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가 팬덤 노바를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의 A버전 단체와 유닛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유닛 포토에는 누에라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과 비주얼이 담겼다. 단체 포스터에는 찬란한 색깔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누에라의 다양한 콘텐츠 축제에 팬들의 환호가 쏟아지는 것은 물론, ‘n: number of cases’로 그려낼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 역시 더해지고 있다.
누에라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신보는 데뷔작 ‘Chapter: New is Now’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확장한 작품이다.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표현한 총 6곡이 수록된다.
누에라는 지난해 공식 데뷔 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됐다. 이 자리에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하며 ‘빌보드 루키’ 수식어를 얻었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