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SSG가 24일 IPX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LINE FRIENDS’와 함께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LINE FRIENDS’의 대표 캐릭터이자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BROWN)’, ‘샐리(SALLY)’를 활용해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며 유니폼, 모자,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다.

양 사는 두 번에 걸쳐 협업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1차 출시에는 유니폼(브라운 컬러), 모자, 키링, 스마트폰 케이스가 공개된다.

2차는 유니폼(스카이블루 컬러), 야구점퍼, 후드티, 캐릭터 인형, 티셔츠, 가방, 그릇&스푼 세트가 출시되며 6월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SSG랜더스-프렌즈샵’이 야구장 3루 내야 복도에서 새롭게 운영된다.

1차 상품은 24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같은 시간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랜더스-프렌즈샵’에서 판매된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이번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3%가 할인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SSG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26일 KT와 홈경기에서 ‘LINE FRIENDS DAY’를 실시할 예정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