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캠차(캠핑 그리고 차박)가 땡큐캠핑,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등을 비롯한 협찬사들과 함께 춘계 정기 캠핑을 성황리에 마쳤다.

캠차는 캠핑장 실시간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과 함께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에 위치한 고릴라 캠핑장에서 캠차 회원들을 대상으로 춘계 정기 캠핑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지원한 캠차 회원 100팀이 참가했다.

캠차는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캠차 X 한국타이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시작으로 현대자동차 투싼 페이스리프트 시승, 경품 뽑기, 나비장터, 초보자들을 위한 타프 설치 방법 교육, 아이들을 위한 나만의 랜턴 만들기 체험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참가자 23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이번 춘계 정기 캠핑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됐다. 헬리녹스 브이타프 4.0,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등을 비롯해 아웃도어 용품, 캠핑 용품, 차량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추첨 방식으로 참가자들에게 전달됐다. 선물 증정은 땡큐캠핑,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코베아, 스노우라인, 왈로우 등을 비롯한 다수 협력사의 지원으로 진행했다.

이번 정기 캠핑에 참가한 회원은 “기대보다 훨씬 큰 규모로 진행돼 놀랐다”며 “이번 캠차 정기 캠핑을 통해 캠핑의 매력에 한 번 더 빠질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캠차 관계자는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인 캠차가 여는 정기 캠핑에 참가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캠차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회원 242만 명을 보유한 캠차는 계절별 정기 캠핑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3월 울릉도 노지 캠핑 등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행사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