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곤지암리조트가 2023/24 스키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조트 내 7개 레스토랑에서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테마의 미식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야외 식음업장 ‘포레스트릿’에서는 스키어들의 체력을 보충해 줄 다양한 분식과 음료를 준비했다. 겨울철에 제격인 ‘부산어묵’과 ‘떡볶이’, ‘모듬튀김’을 비롯해 화이트 누가바 라떼, 유자배 민트티 등 새로운 겨울 시즌 음료도 선보인다.
스키장 정상에 있는 ‘정상휴게소’에서는 꼬치어묵우동과 부산 어묵 등의 분식류와 초당 옥수수 라떼와 발로나 초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푸드코트 ‘카페테리아’에서는 한식과 양식, 중식 등 다양한 푸드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2023/24 시즌을 맞아 푸짐한 살코기와 진한 육개장맛을 즐길 수 있는 ‘왕갈비 육개장’을 새롭게 준비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는 품격 있는 겨울 여행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세트’를 비롯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기는 ‘런치세트’, 맛과 비주얼까지 완벽한 ‘디너 코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겨울 여행객의 낭만과 미식을 책임질 예정이다.
곤지암리조트 2023/24 화이트시즌 푸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