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벼랑 끝에 선 부부들의 순도 100% 결혼 이야기를 담아내 화제를 모았던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가 2기로 찾아온다.

TRA Media와 SBS 플러스가 공동 제작한 리얼 관찰 예능 ‘당결안’ 2기가 TRA 미디어가 운영하는 채널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SBS 플러스에서 오는 4월18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지난 시즌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당결안 2기 첫 회에서는 ‘결혼지옥’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남편 윤태양과 아내 문지은의 최종 선택이 공개돼, 방영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당결안 2기 MC는 1기부터 함께하는 ‘싱글맘’ 박은혜와 ‘비혼남’ 정혁, 그리고 새롭게 투입된 ‘유부남’ 한상진이 환상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튜디오에서 부부들의 합숙을 VCR로 지켜보던 MC 트리오는 보다 적극적인 솔루션를 제공하기 위해 합숙 현장에 직접 찾아가 출연진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크고 작은 갈등으로 이별을 고민 중인 부부들이 합숙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보여준 ‘당결안’은 기존의 부부 예능과 차별화된 진지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낭떠러지 앞에 선 부부들의 속마음을 들어보고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다양한 수단을 통해 부부 각자가 추구하는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를 탐구했다.

이별과 만남을 스스로 판단하고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게 된 부부들의 모습은 많은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당결안’ 2기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숙 방식, 다양한 입장을 가진 MC 합류 등으로 1기보다 더욱 진솔한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MC 박은혜, 한상진, 정혁과 함께 더욱 밀도 있고 진솔한 이야기를 소개할 ‘당결안’ 2기는 오는 4월18일(화) 밤 10시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지역별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