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커피에반하다가 딸기의 깊고 사랑스러운 맛에 반할 봄딸기 신메뉴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커피에반하다는 상큼한 과일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기 출시한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스무디에 대한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3종을 추가해 총 5가지 딸기음료 신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회사 측은 봄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에반하다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딸기음료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커피에반하다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톨 사이즈(Tall, 12OZ) 기준 4,000원이다.


‘스트로베리 샹그리아’는 레드와인 풍미에 달콤한 스트로베리가 더해진 깊고 청량한 무알콜 음료이다. 래드와인향, 시나몬, 정향이 들어간 뱅쇼 시럽이 사용되어 더욱 깊은 맛을 냈고 딸기와 건과일 칩이 들어가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췄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스트로베리 라떼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음료이다. 음료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을 먼저 떠먹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딸기 라떼와 섞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요거트가 들어가 더욱 상큼한 맛을 전한다.


커피에반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과 잘 어울리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딸기 신메뉴와 함께 더욱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