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넷마블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홈가든 시즌8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홈가든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공간인 ‘홈’에서 사과나무, 토마토 등의 작물을 길러 수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름을 맞아 상큼한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시즌8에선 후르츠 젬과 블로썸 퍼퓸 작물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상 수영복, 샌들, 야자수 콩콩 이어링, 발찌, 헤어밴드 등 시즌 아이템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캡슐머신·펫, 홈·가구 할인쿠폰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오션리조트 대기실에서 신상 수영복을 착용하고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헤어 구매권(7일)을 제공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코그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 체이스’의 신규영웅 ‘에우로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7월 14일 업데이트 시 ‘천계에서 내려온 심판자’ 콘셉트의 신규SS 영웅 ‘에우로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심심토끼’ 이모티콘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30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SS 6각성 선택권’ 1개를 즉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SS 6각성 선택권’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폭풍 성장2’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7월 7일부터 ‘모험가는 성장 중’ 이벤트를 진행해 정해진 날짜에 출석하면 성장 재료 ‘찬란한 샤이니 조각’과 ‘진화석’을 제공하고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주말 요일 효과 버닝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품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