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권오철 기자] DGB대구은행이 카페와 영화, 편의점은 물론 다양한 잡화점에서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똑똑한 즐거움이 가득 - 똑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똑디’는 DGB대구은행의 지난해 하반기 리뉴얼해 선보인 DGB대구은행의 스마트 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 중 하나다. 똑디 체크카드는 젊은 소비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드로 ▲카페(스타벅스, 이디야)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편의점(CU, GS25) ▲올리브영, 다이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등에서 캐시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은 물론, IMBANK앱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발급 가능하다. 또한 발급을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발급 수수료가 면제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단디, 똑디, 우디 캐릭터는 다양한 활용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통장에 이어 카드로 출시한 이번 제품은 노란 바탕에 귀여운 똑디 표정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사태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DGB대구은행BC카드로 실속 있는 카드 사용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konplash@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