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에몬스가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구성을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테마’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가장 베이스가 되는 아이보리 컬러와 올해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핑크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톤 블루, 버건디까지 포함하여 4가지 컬러의 도어를 원하는 구성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붙박이장이다.
하나의 컬러로 구성할 수도 있고, 2가지 컬러 또는 4가지 컬러 모두 조합가능하다. 또한 최대 2400mm 높이의 도어로 방의 천고에 따라 재단하여 유럽에서 볼 수 있었던 수려한 디자인으로 침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로즈골드의 금속 손잡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옷장 내부는 980mm 넓이의 옷장과 이불장, 900mm 넓이의 이불장, 490mm 넓이의 반장을 기본으로 이불장 1단 서랍, 다용도 1단, 2단 서랍, 일반선반, 철바구니 등 다양한 내부 구성을 만들 수 있다. 브론즈 도어장과 의류관리기기를 붙박이장과 함께 놓을 수 있는 드레스케어 상부장, 300mm 코디장까지 구성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붙박이장을 꾸밀 수 있다.
시리즈로 구성된 시스테마 침대는 붙박이장의 아이보리와 핑크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디자인으로 헤드에 조명기능과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공간으로 편의를 제공한다.
에몬스는 다가오는 봄 혼수, 이사 시즌에 맞춰 다음달 30일까지 침실시리즈와 소파, 자녀방가구, 매트리스 등 새로 출시된 신제품 위주로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아이보리, 핑크그레이, 블루, 버건디 4가지 컬러의 도어를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 붙박이장 ‘시스테마’ 시리즈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줄리아20’ 4인 소파는 134만원에서 26% 할인된 99만원에 제공한다.
‘줄리아20’ 소파는 신소재인 바이오 레더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매직클린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들의 낙서는 물론 음식, 반려견으로 인한 오염에도 쉽게 지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이외에도 모달, 캐시미어 삼중지 원단과 프랑스 양모를 사용해 에몬스의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매트리스 블랙No.9(K)은 301만원에서 92만원 할인된 209만원에 판매된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