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크리스마스소셜마켓포스터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크리스마스 소셜마켓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대표 김정태)은 크리스마스 시즌 12월 24,25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양 일간 호텔 로비 공간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옮겨놓은 것처럼, 다양한 제주의 유명 아티스트, 셀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소셜 마켓’을 선보인다.

탁 트인 광장처럼 설계되어 있는 호텔 로비 공간을 활용하여 5m가 넘는 아름다운 트리를 중앙에 배치하고 마치 유럽 어딘가의 크리스마스 시장을 옮겨놓은 듯 전구들을 트리 위로 수놓아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했고, 지역 주민 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더 유명한 제주의 유명 샵과 아티스트들의 굿즈 아이템들을 이번 마켓에 초청하여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크리스마스소셜마켓포스터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포토존으로 환영받는 대형트리 장식

이뿐 아니라,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의 신나는 무드에 어울리는 특별한 피아노 캐롤 연주 콘서트도 로비 메인 무대에서 선보여 방문 고객, 제주 지역 주민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SNS에 올리기 딱 좋은 ‘인스타그래머블’한 크리스마스 데코로 이미 방문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 로비 곳곳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더블루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칠면조 카빙요리, 각종 BBQ라이브, 슈톨렌, 벵쇼 등 다양한 스페셜 시즈너리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12월 31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또한 1팀 당 어린이 2명의 어린이는 무료 입장라,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가 될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십분 활용한 다양한 로컬문화 체험과 엑티비티를 통해 호텔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문화를 서비스하는 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