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_공식커뮤니티_메인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신작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의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GM 뉴스’ 게시판을 운영하여 에오스 레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하는 글을 남기는 ‘에오스 레드 드루와’ 이벤트, 원작 에오스의 이야기가 담긴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등록하는 ‘나의 에오스 이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음악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에오스 음원을 활용한 OST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의 창구가 마련됐다.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질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