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3월 들어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가운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늘고 있는 상황이다. 만개한 유채꽃과 싱그러운 햇살, 탁 트인 산과 바다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의 유혹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그 중에서도 ‘꼭 한번 들려야 할 제주도 3대 떡볶이’로 변함없는 양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동문시장의 맛집 ‘제주서울떡볶이’가 최근 스포츠서울이 선정하는 ‘2019 고객 신뢰도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민 간식으로 손꼽히는 떡볶이, 순대, 김밥, 각종 튀김, 오뎅 등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고 있으며 인기 세트메뉴로 자리잡은 ‘김떡순’(김밥, 떡볶이, 순대의 조합)이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약간 매콤하면서도 입맛에 딱 붙는 특유의 맛과 가격 대비 푸짐한 양이 이 집만의 매력이다. 이 때문에 제주 시내권에 포진한 호텔이나 모텔, 펜션, 리조트에 숙박하는 여행객들이 저녁안주거리나 간식거리로 사가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이뿐 아니라 SBS 예능 ‘런닝맨’에 모습을 비춘 탓에 ‘런닝맨 떡볶이집’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도 스포츠투데이가 주관한 ‘2018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제주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서울떡볶이 김영부 대표는 “작년 하반기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 대상에 이어 이번에 스포츠서울 고객 신뢰도 대상까지 수상한 것은 모두 손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