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커피프렌즈'에서 강다니엘과 세훈 그리고 남주혁이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하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커피프렌즈'에는 그룹 엑소의 세훈과 강다니엘 그리고 배우 남주혁이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세훈은 본격적으로 아르바이트생 일을 하게 됐다. 그는 일을 하던 중 한 통의 전화를 받고 미소 지었다. 전화의 주인공은 평소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다니엘이었다. 그는 가게 사람들에게 "(강다니엘이)제주도에 있다고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이에 유연석과 손호준은 "당장 오라고 하라"며 환호했다. 잠시 뒤 도착한 강다니엘은 "비행기 시간이 있지만 최대한 도와드리고 가겠다"며 미소 지었다.
강다니엘과 세훈은 훈훈한 우정을 뽐내기도 했다. 손호준이 만들어낸 갓 구운 빵을 함께 나눠 먹으면서 "맛있다"고 감탄을 했다. 손호준이 새로 선보인 '호준이 세트'도 인기를 끌었다. 손님들은 "이름 너무 귀엽다"는 평가를 남겼으며 맛을 본 후에도 "너무 쫀득쫀득하다"고 감탄을 했다.
강다니엘은 스케줄로 인해 금방 가게를 떠났다. 그는 "이렇게 단기간 알바는 처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세훈은 곧 떠나는 강다니엘을 위해 귤을 한 가득 챙겨주며 아쉬운 인사를 건넸다.
강다니엘이 떠난 후 세훈은 본격적으로 활약하기 시작했다. 손님들의 관심도 이어졌다. 설거지를 마치고 잠시 주방에서 나온 세훈을 본 손님들은 "엑소 세훈 아니냐", "맞는 것 같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세훈은 이 손님을 위해 직접 케이크를 들고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야외에 있던 손님들은 세훈의 서빙 모습을 보고 "진짜 잘생겼다"며 감탄을 했다.
세훈의 열일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가게를 나서는 손님들에게 가판대에 있는 귤과 에코팩을 판매하며 영업왕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상한 건 버리셔도 된다. 이거 제가 다 딴거다"라며 싹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손호준과 최지우도 "세훈이는 설거지를 시키면 안 된다. 일을 너무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연석은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는 세훈을 찾았다. 그는 세훈에게 "사랑해"라고 속삭이며 그를 폭소케 했다. 귤 가판대가 어색했던 손호준은 세훈을 소환했다. 손호준의 부름에 세훈은 자연스럽게 손님맞이를 하고 완벽한 영업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모두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이어 세훈은 자신을 알아본 학생 팬에게 직접 악수를 하며 응원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결국 최지우는 가게를 찾은 손님들에게 세훈을 소개했고 손님들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세훈의 영업은 저녁에도 계속됐다. 그는 이미 감귤 체험을 한 후 귤을 한가득 들고 온 손님들에게도 귤을 판매하고 초콜렛을 선물하며 영업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잘생긴 미소도 잊지 않았다. 손님들이 가게를 떠날 때 마다 "같이 나갈까요?"라는 말과 함께 가게를 나서며 귤을 판매했다. 세훈의 능청스러움에 가게 식구들도 연신 미소 지었다.
영업을 마친 후 정산도 이어졌다. 이날 '커피프렌즈'는 역대 최고 수치의 귤 판매를 기록했다. 손호준은 "세훈이가 귤을 많이 팔아서다"라며 "윤호보다 많이 판 거다. 윤호 전화 오겠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열심히 일 한 세훈은 알바비로 귤과 에코백을 선물 받고 기뻐했다.
다음날에는 조재윤이 오랜만에 등장해 식구들과 반가운 포옹을 했다. 돌아온 조재윤은 "열심히 그릇 닦겠다"며 동생들을 위해 사온 제주산 바나나를 건넸다.
마지막 날 오픈 준비를 하던 도중 배우 남주혁이 새 일일아르바이트 생으로 도착했다. 남주혁은 도착하자마자 앞치마들 둘러매고 "설거지 열심히 하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조재윤은 그런 남주혁을 위해 설거지 팁도 전수했다.
남주혁은 남다른 다리 길이와 아르바이트 경력을 뽐내며 연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호준과 양세종도 "주혁이 일 너무 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남주혁은 조재윤과 함께 귤을 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양세종이 새로 만든 미트볼을 먹으며 감탄을 하기도 했다. 오픈 10분 전 식구들은 모두 모여 파이팅을 외치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tvN 예능 '커피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