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웍스 옵션 확대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 서비스 옵션 확대

타이틀리스트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사용률 및 우승률 1위’를 자랑하는 보키 웨지의 커스텀 제작 서비스인 ‘웨지웍스(WedgeWorks)’에 ‘투어 밴 디자인 TVD’ 모델 2종을 비롯해 샤프트, 그립 등 디자인 선택 옵션을 강화하며 개별 맞춤 웨지 제작의 다양성을 한층 넓혔다.

웨지웍스는 투어 선수들을 위해 제공되는 최고 수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로 웨지의 모든 요소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제작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맞춤 웨지를 완성할 수 있다. 국내에는 지난 해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열정적인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웨지웍스에서는 ‘투어 밴 디자인 TVD’ 제품을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TVD’ 웨지는 ‘투어 밴 디자인(Tour Van Design)’의 약자로 전 세계 투어 현장의 투어밴에서 선수들의 직접적인 요청을 바탕으로 제작돼 더욱 정밀한 헤드 디자인과 그라인드로 완성된 보키 디자인의 커스텀 웨지 제품이다. 웨지웍스에서 소개하는 TVD-K와 TVD-M 등 헤드 2종은 현재 투어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로 7% 더 크고 깊어져 향상된 스핀을 제공하는 새로운 TX3 그루브를 적용해 더욱 정밀하게 탄도와 거리를 컨트롤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웨지웍스에서만 제작할 수 있으며 캘리포니아 크롬(California Chrome)과 블랙 이온(Black Ion)의 두 가지 마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웨지웍스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 옵션을 제공한다. 48가지 토우 각인 디자인과 12종의 색상, 4종의 스타일과 함께 8글자 이니셜 스탬핑은 물론 웨지웍스 전용 그립과 웨지 전용 샤프트, 샤프트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라이, 로프트, 스윙 웨이트 등 무한한 선택을 할 수 있어 골퍼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맞춤 웨지를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웨지웍스는 5월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www.titleist.co.kr)에서 웨지웍스 주문서를 작성해 가까운 타이틀리스트 정품 클럽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가격은 선택 옵션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한 상담을 한 뒤 구입하는 것이 좋다. 웨지웍스를 통해 주문된 커스텀 웨지는 전량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밥 보키 작업실’에서 직접 제작되며 서비스 신청에서 제품 수령까지 약 4주가 걸린다.
박현진기자 j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