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지난 11월 2일 애플의 신형 모델 아이폰XS, 맥스, XR이 국내 정식판매에 돌입하면서 수시로 함께 등장한 단어 ‘에어팟’ 에 온, 오프라인 판매업체를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어팟이란 애플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팟은 출시 당시 비싼 금액과 같이 등장한 아이폰7의 뜬금 없이 사라진 이어폰 단자로 인해 소비자들의 반발이 강했지만 그 이후 시리즈에도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되면서 에어팟의 편리함, 다양한 기능 그리고 고유의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폰의달인’ 은 ‘아이폰 시리즈’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8, 플러스, X, 아이폰XS, XR 구매 시 애플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이밖에도 갤럭시S8, LG V30, 갤럭시A8 STAR, A6, A7 ,A8 2018 0원, 갤럭시S9 30만 원대, 아이폰7 256GB 20만 원대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직접 돈주고 사기에는 아깝지만 아이폰 구매 시 사은품으로 받았을 때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으며 함께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라는 생각에 착안되어 컨택 된 사은품이 바로 에어팟이다.” 라고 전했다.
‘핸드폰 싸게 사는법’ , ‘휴대폰 싸게 사는 법’ 관련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폰의달인’ 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를 거쳤으며 효도폰, 학생폰, 공짜폰, 현금완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국내 온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