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가수 서인국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박보람이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20살 이후의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발언한 것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박보람은 지난해 4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당시 발매를 앞둔 싱글곡 'Dynamic Love(다이나믹 러브)'와 '연애'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은 아니다. 팝송과 클래식한 노래를 들으면서 간접적으로 느낀 감정이 신곡 분위기를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신곡을 소개하면서 "20살 이전에는 썸도 타고 연애도 했지만 지금은 남자친구가 아닌 '남자 사람 친구'만 있다. 함께 PC방 다니면서 우정을 쌓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6일) 오전 박보람의 소속사와 서인국 소속사 측은 복수의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며 "구체적인 얘기는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1년 반 넘게 만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시즌은 다르지만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출신이란 공통분모가 있다.
지난 2009년 '슈퍼스타K 1'에서 우승한 서인국은 가요계에 데뷔한 뒤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응답하라 1997'을 비롯해 '고교처세왕', '38사기동대', '쇼핑왕루이' 등의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배우로 거듭났다.
2010년 '슈퍼스타K 2' 출신인 박보람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예뻐진 외모로 화제가 되며 데뷔했다.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의 대표곡이 있다.
사진ㅣ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