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
 제공 | 러쉬코리아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냄새나는 면접-당신이 원하는 시간’을 타이틀로 2017년도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내달 5일까지 러쉬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기존 공개채용과 동일하게 나이, 학력, 영어점수 등 사회적 기준의 이른바 스펙은 선발 기준에서 배제한다. 모집 부문은 ▲브랜딩(2D영상, 소셜) ▲디지털(웹디자인) ▲수입 ▲인사총무 ▲디자인 ▲물류 ▲제조 등 총 8개 부분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 검사, 실무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전형에서는 대학, 자격증, 가족 사항, 결혼 여부, 종교 등을 제외한 간단한 신상정보만을 포함한 이력서와 스펙보다는 자신을 표현하고 면접 상황을 상상할 수 있는 에세이를 제출하면 된다.

실무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면접기간인 3월 21일부터 31일까지 10일 동안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직접 선택해 진행한다. 주말, 이른 아침, 늦은 저녁에도 면접이 가능하다. 또한 구직자와 회사가 함께하는 쌍방향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한다. 일방적으로 회사가 지원자를 평가하는 면접이 아닌 근무하게 될 지원자가 믿고 즐겁게 다닐 수 있는 곳인지 꼼꼼히 살펴보길 바라는 취지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4월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