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2004년 출시된 프랑스 프리미엄 홈 스파 브랜드 쌍빠(SAMPAR)가 15일 부터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링 수분 마스크팩 15만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로 쌍빠 마스크팩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전 버전에 핵심 성분을 강화하여 업그레이드된 쌍빠 마스크팩은 일명 ‘마스크팩의 절대 강자’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타 브랜드와의 순위 경쟁에 박차를 가했다.
쌍빠는 경쟁 브랜드의 공격적인 마케팅 속에서도 이어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쌍빠의 베스트셀링 수분 마스크팩 ‘쏘 머치 투 듀 모이스처 시트 마스크’ 15만장 샘플링을 진행하게 됐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증정되며 소진 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올리브영 전 점에서 진행된다.
쏘 머치 투 듀 모이스처 시트 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푸석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는 시트 마스크다. 쌍빠 고유의 자연 향료인 로즈향이 첨가되어 사용하는 내내 심신에 안정을 부여해준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쌍빠 유스 라인(Youth Line)인 어딕트 시트 마스크 3종과 하이드로겔 타입의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스프레이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스킨 퀀칭 미스트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쌍빠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쌍빠 홈페이지(www.samp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