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농원(소비자만족대상)_2월1일(월)

서울에서 한 시간 내외에 위치한 가평은 서울 근교로 가족, 커플들의 나들이 지역으로 손꼽힌다. 또한 깨끗한 공기와 서울과 가까운 위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직장, 산악회, MT, 동호회 등 단체 모임 장소로 찾고 있다.

가평군 어비계곡에 위치한 가평맛집 산골농원은 직접 기른 토종닭을 즉석에서 잡아 여러가지 채소와 함께 솥뚜껑에 조리하는 ‘솥뚜껑닭볶음탕’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토종닭은 우수한 단백질이 않아 영양 면에서도 우수하고 일반 닭과 달리 탄력 있는 식감으로 음식의 맛이 좋다. 산골농원은 보다 영양가 높고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고자 직접 토종닭을 기르고 있어 스포츠서울 소비자 만족대상에 선정되었다.

특유의 칼칼하고 담백한 맛은 물론 토종닭만의 쫄깃함과 푸짐한 솥뚜껑닭볶음탕은 장작불로 조리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하며, 다 먹은 후 면과 밥을 비벼먹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일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약 3000 평 가까이 되는 넓은 공간은 자연과 어우러져 아이들 체험 교육에도 도움이 되고 힐링 장소도 제격이다.

브이제이특공대, 한식탐험대, 경인방송, 백종원의 3대천왕 등 여러 방송사에 소개될 만큼 소문도 자자하다. 특히,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백종원이 극찬한 맛집으로 닭볶음탕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현재는 솥뚜껑닭볶음탕의 원조인 만큼 특허출원을 한 상태이다.

가평맛집 산골농원 양영호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자 밤낮을 가리지 않고 노력하겠다. 직접 장작을 패고 닭을 키워 판매하는 만큼 애착과 정성으로 소비자들께 보답하겠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