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레저문화 리조트 서비스 사업 1위 대명리조트가 지난 2015년 11월 ‘대명리조트 청송’기공식을 마쳤고, ‘쏠비치&리조트 삼척’개관을 목전에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해 진도에 대규모 해양리조트 공사를 위한 MOU체결 및 부지확정이 완료되었다. 이로서 대명리조트는 전국구 리조트로(거제, 양양, 쏠비치&리조트호텔, 변산, 제주, 단양, 대명리조트 설악 델피노리조트, 여수엠블호텔, 일산엠블호텔, 홍천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 양평, 경주, 청송, 삼척, 진도)어느 리조트도 따라올 수 없는 전국구 리조트 명소로 자리매김하였다.
대명리조트의 레저업계 1위 유지에는 회원권 분양 컨설턴트들의 노력이 큰 역할을 했다. 대명리조트의 리조트 시설, 부대시설 등 훌륭한 하드웨어 못지않게 회원권 분양 전문 컨설턴트들의 노력이 그만큼 컸다.
대명리조트는 매년 최고 실적 우수자를 포상하며, 한마음페스티벌을 개최해 직원들을 격려한다. 홍명호 팀장은 2013년, 2014년에 이어 2015년까지 3년 연속 최우수영업상 1위를 수상한 베테랑. 홍명호 팀장은 “계약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 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회원의 신속한 예약관리 및 담당 레저컨설턴트로서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원이 편안함과 신뢰감을 느끼게 하는 등 계약 이후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대명리조트 컨설턴트들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회원 입장에서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시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경력 있고 추후 예약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전문성 있는 능력 있는 직원과의 만남이 중요한데, 3년 연속 최우수영업상을 수상한 홍명호 팀장은 이런 점에서 손색이 없다.
세계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와 손색없는 부대시설은 대명리조트의 자랑이다. 대명리조트는 국내최초의 스키장인 비발디파크와 세계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델피노cc, 소노펠리체cc, 신설된 소노빌리지 내의 승마클럽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국내 최대 휴양지로 모자람이 없다. 회원 자격으로 이 모든 시설을 무료 및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은 회원권 분양에 대한 망설임을 날려준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의 계약금이 형성되어 있으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6% 할인까지 적용되어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가격은 원룸스타일 ‘패밀리형’2300만~3050만, 투룸스타일 ‘스위트형’ 3270만~4330만원대로 형성돼 있으며,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최고급 리조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소노펠리체,쏠비치 노블리안,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은 소노펠리체 뿐 아니라 소노빌리지 그리고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소노펠리체 분양가격은 최저가 1억 원 대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또한 법인콘도회원권은 무기명 또는 기명으로 직원들의 복리 및 회사의 경비처리 등 효율적으로 분양받을 수 있으며, 3구좌이상 분양 시 가격할인도 된다.
이렇듯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은 계약 이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홍명호팀장을 통해 계약절차 및 대명회원권에 대해 상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www.daemyung-resort.com) 현재 예약접수가 폭주하고 있는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은 문의전화 (1566-3307, 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회원권문의) 또는 카카오톡문의(ID: hmh3737)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