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팔’ 혜리 단짝 친구 이민지는 누구? 독립영화계 스타!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이 지난 6일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극중 성덕선(혜리)의 단짝 친구 역을 맡은 이민지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응답하라’는 세번째 시리지가 방송되기까지 숱한 신예들을 스타덤에 올려놓은 만큼 이민지의 성장도 주목된다.
‘응팔’의 이민지는 이미 독립영화계에서 잘 알려진 스타. 지난 2010년 영화 ‘짐승의 끝’으로 두바이 국제영화제 특별언급상,‘애드벌룬’으로 2011년 서울 독립영화제 독립 스타 배우상, 2012년 부산 국제 단편영화제 웰스킨 연기상,‘SAFE’로 삿포로 국제 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앞서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혜리와 호흡을 맞추는 등 이미 연기력에서는 인정받은 준비된 신예로 꼽힌다. ‘응팔’에서 혜리, 이세영과 더불어 여고생 삼인방으로 등장하는 이민지는 2화에서 교정기를 끼고 등장해 독특한 첫인상을 준만큼 앞으로도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이민지 외에 걸스데이 혜리,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류혜영,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등이 출연한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2012년 방송된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응답하라 1994’까지 열풍을 일으켰다.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팀 김수현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