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 설현
[스포츠서울] 현아가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라움에서 열린 BesTV channel-M 큐브 페스티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설현과 직캠 대결이 눈길을 끈다.
현아-설현 직캠 대결과 관련해 지난해 8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현아 직캠 빨개요'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설현의 직캠과 관련해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8월 9일 열린 속초 음악대향연 무대에 오른 모습으로 이날 현아는 '빨개요'를 열창했다.
상·하의 모두 흰색으로 통일한 현아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섹시한 안무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의 직캠과 관련해 설현의 역대급 직캠 영상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뜨겁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국에서는 화끈한 설현'이라는 제목으로 설현의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설현이 지난달 2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북미 최대 한류 컨벤션 '케이콘(KCON) 2015'에 참석해 AOA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 것.
설현은 주황색 상의에 검은색 초미니를 입고 무대에 올라 멤버들과 함께 '심쿵해', '사뿐사뿐' 등 히트곡을 열창했다. 초미니를 입고 있던 설현은 카메라 각도 탓에 속살이 노출되기도 했다.
한편, 현아는 30일 중국 상하이 상해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페셜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설현은 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미디어팀 이승재 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현아-설현 관련 유튜브 영상 캡처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