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주간 업&다운’은 이번주 핫이슈가 된 스타와 연예계 이야기를 한 눈에 짚어본다. 어떤 스타가 최고의 순간을, 그리고 누가 아픔의 순간을 맞이했을까.▲업(UP)=미나-류필립, 빅뱅, 최귀화, 암살한국에도 할리우드급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섹시 가수 미나(43)가 그룹 소리얼의 멤버 류필립(26)과 17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열애 중이다. 미나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지난 17일 “두 사람이 지난 6월부터 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해 2개월째 만남을 갖고 있다. 류필립이 지난 13일 입대해 미나가 군 뒷바라지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산드라 블록, 데미 무어 등 16~17세 연하의 남성과 열애한 할리우드 스타의 사례를 들어 우리나라도 할리우드급 열애가 탄생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 빅뱅이 데뷔 9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06년 데뷔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킨 빅뱅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 ‘판타스틱 베이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 음원차트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방송, 가요 시상식 대상을 휩쓸며 9년간 변함없이 정상 자리를 지켜왔다. 최근에는 지난 5월부터 매달 공개한 ‘MADE SERIES’의 싱글앨범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빅뱅이 9월 1일 예정돼 있던 정규 앨범 발표를 잠시 연기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
|
배우 최귀화가 늦었지만 멋진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사진 속 최귀화는 단정한 턱시도와 수염으로 중후한 느낌의 컷들을 훌륭히 소화해냈으며, 결혼을 앞둔 신랑의 모습을 적절히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측은 “아내분께 웨딩드레스 한번 입혀주지 못한 것이 마음에 걸려 늦었지만 결혼식을 결심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 많은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생’의 박대리를 연기한 최귀화는 영화 ‘부산행’ 촬영을 마무리 했으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영화 ‘암살’을 상대로 제기된 상영금지가처분 신청이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는 18일 “최종림 작가가 ‘암살’ 제작사 케이퍼필름 등을 상대로 낸 영화 상영금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소설과 영화 사이에 실질적인 유사성이 있다고 보기 어렵다”고 알렸다. 앞서 최 작가는 ‘암살’과 자신이 2003년 낸 소설 ‘코리안 메모리즈’의 내용 일부가 흡사하다고 주장하며 영화 상영금지 가처분 신청 및 10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
▼다운(DOWN)=최민수, 강용석, 서세원-서정희, 정운택, 김성민, 김성수, 신동-강시내, 배용준 악플러
배우 최민수가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촬영중 PD의 얼굴을 가격하며 물의를 빚었다. 최민수는 지난 19일 촬영장에서 자신의 행동을 지적한 PD를 폭행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후 최민수가 먼저 사과하면서 일이 마무리 되는 듯했지만 시청자의 비난은 사그라지지 않았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조영남, 김수미의 하차 논란에 휘말렸던 ‘나를 돌아봐’는 이번 사태까지 터지며 결국 21일 방송이 결방됐다. 게다가 한국독립PD협회는 성명서를 내고 최민수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어 향후 최민수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유지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불륜설에 휩싸인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모든 프로그램에서 자진하차했다. 법정 공방에 이어 폭로전으로 번지는 있는 불륜스캔들의 중심에 선 강용석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향후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관련 문자를 공개하고, 사진의 사실 여부를 감정 전문가에 맡긴 결과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강용석과 블로거 A씨는 즉각 반박에 나섰고, 지난 19일에는 A씨의 남편 조씨와 그의 법률대리인 조모 변호사를 고소하기도 했다.
개그맨 출신 방송인 서세원과 부인 서정희가 21일 이혼에 합의했다. 두 사람은 21일 서울 양재동 서울가정법원에서 열린 이혼 및 위자료 소송 조정기일에서 조정에 합의해 이혼했다. 이로써 이들은 32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냈다. 앞서 양측은 폭행 등을 폭로하며 법정공방이 이어져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 슬하에는 1남1녀의 자녀가 있다.
대리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배우 정운택의 관련 동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동영상에는 정운택이 대리기사의 멱살을 잡고 끌고 다니면서 실랑이를 벌이다 자동차까지 따라가는 장면이 녹화돼있다. 앞서 정운택은 지난 7월 31일 서울 논현동 교보사거리 앞에서 대리기사에게 전치 2주 상해를 입힌 혐의로 입건돼 검찰에 약식 기소됐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배우 김성민이 징역 2년을 구형받았다. 지난 19일 오전 성남시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김성민의 마약류 관리에 대한 법률위반 혐의 4차 공판이 열렸다. 이날 검찰은 김성민에게 혐의를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지만 죄질이 무겁다고 판단, 징역 2년에 추징금 170만원을 구형했다. 지난 2008년에도 필리핀 세부에서 현지인에게 산 마약을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바 있는 김성민은 지난 3월11일 집 근처 역삼동의 한 모텔에서 필로폰 1회 투약한 혐의로 검거됐다.
그룹 쿨의 김성수(47)는 아내 A씨와 협의이혼했다. 김성수는 지난 17일 수원지방법원 가정별관에서 열린 이혼 소송 조정기일에서 협의이혼에 합의했다.이로써 김성수는 지난해 9월 이혼소송을 시작한 이래 11개월 만에 협의이혼했다. 김성수는 2010년 이혼 후 2014년 3월 A씨와 혼인신고를 하고 재혼했지만 A씨는 6개월 후에 이혼소송을 냈다.
슈퍼주니어 신동과 모델 강시내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앞서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알린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인정한 직후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동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동과 강시내가 이미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신동은 지난 3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고, 강시내는 화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류스타 배용준이 18일 결혼 기사에 악플을 단 네티즌 30여 명을 서울 성북경찰서에 고소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인신공격적이며 모욕적인 댓글을 무차별적으로 계속 달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며 “이번에 고소한 네티즌들에 대해 강력한 법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고 고소 취하와 합의를 절대 하지 않을 것을 밝혀 강경하게 대처할 뜻을 강조하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기사추천
4


![[SS포토]\'나를 돌아봐\' 최민수](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5/08/23/news/201508230100130940008935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