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라인업-온라인포스터-날자별
썸데이페스티벌. 제공 |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여름의 허전함을 새롭게 채워줄 <Someday Festival 2015>가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Someday Festival 2015>는 9월 5, 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한강난지공원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티켓과 하나프리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4차 라인업도 대중이 가지고 있는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라인업으로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우리의 가슴을 물들이는 하동균, 대한민국 일렉트로닉 팝의 자존심 클래지콰이가 포함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4차 라인업을 포함하여 기존의 라인업의 면면을 살펴보면 바이브, 정엽, 휘성, 윤하, 하동균 등 우리의 곁에서 다채로운 감성으로 우리의 가슴을 울리는 아티스트가 포함되었다. 또한, 자이언티, 혁오, 크러쉬, 이디오테잎 등 현재 대한민국 음원 차트와 뮤직 페스티벌에서 가장 뜨거운 아티스트는 물론, 함께하는 존재감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내뿜는 리쌍, 10cm,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등이 포함되어있다. 그 외에도 에피톤 프로젝트, 정준일, 옥상달빛, 빌리어코스티 등 자신만의 감성으로 사람의 마음에 메시지를 던지는 아티스트가 포함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이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