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스포츠서울] '한밤'에서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 현장과 결혼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됐다.


당시 박수진이 입은 드레스는 L 브랜드 제품으로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을 호가한다. 또한 이 드레스는 전지현이 웨딩 촬영 때 입었던 드레스로 할리우드 배우들도 많이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웨딩 촬영을 할 때 입었던 드레스는 백지영이 본식 때 입었던 드레스와 같은 브랜드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수진 배용준 부부의 웨딩촬영은 배용준이 살던 성북동의 자택에서 진행됐다. 이에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용준은 박수진이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동행해서 웨딩드레스를 갈아입을 때마다 그리고 성북동 자택 안팎에서도 웨딩 앨범을 촬영할 때도 자신만의 시선을 담아 촬영했다. 또한 당시 현장에 동석했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웨딩드레스를 입고 수줍게 등장한 박수진를 보자마자 이마에 뽀뽀를 하며 스위트한 매너로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 및 지인들만 일부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뉴미디어팀 석혜란 인턴기자 shr1989@sportsseoul.com


사진=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