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전세계적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데이팅 네이키드(Dating Naked)' 프로그램이 시즌2를 앞두고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미국 케이블 채널 'VH1'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이팅 네이키드 시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이팅 네이키드'는 남녀가 첫 만남부터 알몸으로 만나 데이트를 즐기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방식의 데이트 프로그램으로, 높은 수위 탓에 숱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데이팅 네이키드'는 시즌1 종영 이후 여성 출연자였던 제시 니즈위치가 신체 주요부위를 그대로 노출시켰다며 1000만 달러(약 116억 원)의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난 22일부터 방송에 들어간 '데이팅 네이키드 시즌2'는 전편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티저를 통해 공개된 영상을 볼 때는 수위는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젊은 남녀커플 뿐만 아니라 백발이 나이 지긋한 중년 커플까지 알몸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남성 동성 커플도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건 심한데", "노림수가 분명하네", "헉", "대박이다", "미국은 이런 프로그램도 되는건가?", "알몸으로 첫만남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키드 데이팅 시즌2 티저 영상 보러가기>
https://youtu.be/dBjSJPNC89I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기사추천
4